사이트 내 전체검색
전체 카테고리 보기
브랜드 상품 바로가기
  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질문

HOME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

주문결제 배송 반품 취소 교환 적립금 회원관련 기타문의
  • 계속 배송준비중이라고 나와요.
  • 재고확보에 어려움이 있으면 배송 지연될 수 있으며 배송준비중 단계로 확인됩니다.

     

    판매자가 양해를 구하고자 사전에 공지하거나 고객님께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상품의 재고 및 배송일정은 씨엘마트 고객센타로 문의 바랍니다.

     

  •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라고 나와요
  • 배송완료이나 상품 받지 못했다면 1:1문의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접수 시 판매처에서 배송 관련하여 확인 후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상품 미도착 접수 전 경비실 및 가까운 이웃에게 상품의 수령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​ 

  •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• 입금대기중, 결제완료 상태 진입시 변경이 불가하며 취소 후 재구매 해주셔야 합니다. 

  • 주문한 상품은 언제 도착하나요?
  • 주문관리 > 주문/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운송장확인 후 배송추적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​ 

  • 평균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• 평균배송일은 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나 

    냉장배송의 경우는 48시간 

    일반상품의 경우는 3~4일 소요 됩니다.

  • 제가 정하는 날짜에 배송받을 수 있나요?
  • 온라인 오픈마켓의 특성상 판매처에서 상품의 관리 및 배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배송 과정중 택배사의 사정으로 지정한 시간에 배송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.

    일찍 도착하는 경우도 있으면 하루 정도 늦게 도착 할 수도 있습니다.

    하루 정도 여유를 가지고 주문 하셔야 안전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싶어요.
  •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 

     1  구매자 입금오류 : 무통장 결제로 주문 시 정확한 금액 입금하지 않은 경우 등

         -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입금금액 환불 요청 및 재 주문하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 2  판매자 발송지연 : 추가정보(옵션의 세부정보) 미기재, 주문 폭주 및 재고 부족 등

        - 판매자 측으로 연락하여 추가정보 및 예상 발송일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3  배송업체 배송지연 : 판매자로부터 상품은 발송되었으나 배송업체에서 지연되는 경우

         - 배송업체에 연락하여 상품 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4  수취지 불명 (수취인 부재) : 배송지 정보를 오 기재한 경우, 배송메세지 미작성

         - 배송업체 연락하여 배송상태 확인 후 반송 시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재 배송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​ 

  • 송장번호로 배송조회가 안돼요.
  • 빠른 발송을 위해 판매자가 송장 출력 후 송장번호를 입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 

    송장번호 입력 시 당일 발송 진행하고 있으나 간혹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장시간 배송추적이 되지 않을 경우 판매자에게 발송 여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판매자 연락처는 주문한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​ 

  • 주문을 취소했는데 배송되었어요.
  • 주문취소 했는데 배송되었다면 씨엘마트에 연락 후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• 배송비는 상품의 종류(부피, 무게), 판매자와 택배사의 계약조건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.

     

    도서/산간지역 배송 시 추가로 발생하는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

     

   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배송비는 주문한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​ 

  • 상품이 누락되어 배송되었어요.
  • 주문한 상품의 일부만 배송되었다면 씨엘마트에 연락하여 배송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어요.
  • 주문한 상품이 배송 시 파손되었다면 상품의 상태를 최대한 수령 당시 그대로 보존하고 

    사진을 찍어 두신후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파손상태를  1:1문의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•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  • 국내배송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결제일로부터 약 3~5일(주말, 공휴일 제외)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 

    정확한 배송일정은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판매자 측으로 문의 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​ 

  •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
  •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다있넷에 연락하여 교환 또는 반품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배송비 선결제가 안 돼요.
  • 배송비 선결제는 판매자가 상품 등록 시 선불결제를 허용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배송비 선결제가 불가한 상품은 착불로 받아보셔야 하며, 상품 수령 시 배송기사에게 배송비를 지급하면 됩니다. ​ 

  • 상품이 반송되었어요.
  •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되지 않고 반송되었다면 씨엘마트에 연락하여 재배송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반송된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​ 

  •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.
  • 부피가 큰 상품은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주문 상품 일부만 배송되었다면 판매자 측으로 개별 발송 여부 확인 및 재배송 요청 바랍니다. ​ 

  • 제품을 샀는데 배송조회가 안 돼요.
  • 일부 제품은 직배송 차량으로 기사가 직접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별도로 발급되는 운송장 번호가 없어 주문/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 

    배송 일정은 해당 판매처로 문의 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상품 배송 전 배송기사 연락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 ​ 

  • 배송 요청사항은 어떻게 작성하나요?
  •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"구매하기"를 선택하신 후 주문/결제 페이지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입금대기중, 결제완료 상태일 경우 변경이 불가합니다. ​ 

  •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• 씨엘마트의 배송비는 두가지로 나누어 처리 됩니다.

     

    상온식품: 300원 이상 구매시 무료 / 이하로 구매시 기본 배송비 부과 (육로배송)


    냉장식품: 300원 이상 구매시 무료 / 이하로 구매시 기본 배송비 부과 (항공배송)

     

    예) 상온식품 100원 구매 + 냉장식품 200원 구매 

        상온기본배송비 부과    냉장기본 배송비 부과 

        

        상온식품 300원 구매 * 냉장식품 200원 구매

        상온식품 무료 배송     냉장기본 배송비 봐과 


        상온식품 300원 구매 + 냉장식품 300원 구매

        상온식품 무료배송      냉장식품 무료 배송

     

    도서/산간지역 배송 시 추가로 발생하는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


   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배송비는 주문한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​ 

     

고객센터
400-657-7850

오전10시~오후06시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
FAX : 400-657-7850

계좌정보
6212-2638-0300-1855-562 공상은행 / 예금주 : 姜晶雪

플랫폼 가맹신청 온라인 입점신청